자주하시는 질문

  1. Q상품권 거래시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필요한가요?

    A 아니오. 모바일 상품권 및 컬쳐랜드 문화상품권/ 해피머니 상품권/ 도서문화 상품권/ 티머니/ 캐시비/ 틴캐시/ 구글카드 등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품권 판매신청서에 작성 후, 판매신청 또는 카톡으로 핀번호와 입금받을 계좌번호만 알려주시면 핀번호 확인 후, 5분이내에 입금해 드립니다. 단,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(= 신세계,이마트,롯데,홈플러스)등 경우에 따라 입금시간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  2. Q신용 불량자도 상품권 거래를 할 수 있나요?

    A 네. 당사는 고객님께서 주시는 상품권만을 매입하고 있기에, 상품권 판매 신청서에 절차에 따라 작성하시고 판매신청 하시면 됩니다 핀번호 확인 후, 5분이내에 입금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3. Q상품권 매입 수수료는 얼마인가요?

    A 홈페이지 카테고리 '실시간 매입시세'를 참고해 주세요 보통 시세변동은 거의 없으나, 변동이 된다면 실시간으로 수정됩니다.
  4. Q상품권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 당사는 상품권 구매를 대행하지 않습니다. 고객님들께서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권만을 전문으로 매입하여, 현금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5. Q상품권 판매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 컬쳐랜드 문화상품권, 해피머니 상품권, 도서문화 상품권, 구글기프트카드 교환권 등은 카톡이나 전화 상담 없이, 당사 홈페이지 상품권 현금교환신청( https://www.pinticket.co.kr/gift.php )란에서 판매 신청서 작성 후, 판매신청 하시면 5분내 고객님 계좌로 즉시 입금됩니다. 그 이외, 상품권(= 구글기프트코드, 신세계/이마트/롯데/홈플러스 모바일상품권, 티머니, 캐시비, SSGPAY)등은 당사 카톡으로 거래가 가능합니다. ※ 365일 24시간 상담원 대기중이니, 언제라도 상담 및 상품권 판매신청이 가능합니다.
신청서 접수 확인중입니다.
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